인사말

HOME > 세양폴리머 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세양폴리머를 아껴주시는 고객 및 협력사 임직원 여러분,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저희 세양폴리머는 1985년 “正心”의 이념을 사훈으로 창업한 이래, 세계적인 기업들과 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하면서 선진기술을 습득하고, 이를 창조적으로 수용하려는 노력을 꾸준히 기울여 왔습니다.

저희 세양폴리머는 고객의 중요성을 항상 되새기며, 고객 여러분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고객 여러분과 함께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한 결과, 우리나라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산업발전에 작지만 의미 있는 기여를 해왔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30년이 넘는 오랜 시간동안 묵묵히 자리를 지켜온 세양폴리머 임직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이, 세양폴리머 성장의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라는 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 당사는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마음가짐으로 더욱더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앞으로 세양폴리머는 협력사와의 공고한 신뢰관계를 더욱 발전시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는 고품격 플라스틱 제품과 solution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제공해 나갈 것입니다. 그 과정에서 직원의 행복을 추구하고 인간의 가치를 존중하며, 항상 “正心”의 마음으로 바르고 깨끗한 경영을
해 나가겠습니다. 늘 지금처럼 따뜻한 눈으로 세양폴리머를 지켜보아 주십시오.

세양폴리머 주식회사 대표이사 회장